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노설치]나만의꿈의놀이공원을만든어보자!! 롤러코스터3+모든확장팩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3:14

    다운로드



    [한글,노설치]나만의꿈의놀이공원을만든어보자!! 롤러코스터3+모든확장팩
    파일명용량
    Roller Coaster Tycoon 3.rar1.3G




    1. 파일을 다운받은뒤 폴더로들어간다


    2. 압축을 풀어준다


    3. 풀어진 폴더로들어가 "RCT3plus"를 클릭하여 게임을 실행한다




    (혹시모르니 압축풀으실때 백신꺼놓으시구요 게임저장경로에 한글이있거나 한글계정이있으면 오류가있을수도있습니다)


    무료회원
    평이 좋아 다운받아갑니다ㅋㅋ
    skqlgs99
    다른곳에서 받은건 아예 안되고 ㅠㅠ 여기꺼는 처음에 압축파일이 안풀려서 당황했는데 제가 압출파일 푸는 프로그램이 없어서 그렇더라구요~ 7zip으로 풀어서 잘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siyk
    한글로어떻게만드나염그래도재미있네염
    하늘사랑1
    잼나게 할께요
    nolsea
    쿠폰하나주면안잡아먹지~
    윌슨가1
    자료들이 확실 하네요`~~~ ^^
    유콜드
    딴데 안되던데...이거는 댓글 믿고 받아볼게요
    에이치디원
    암호 뭐에요;; 왜 암호가 걸려있나요
    핫사쌈
    ㄸㅐㅋ ㅇ ㅠ
    여행간다
    아주 좋은 자료네요~~~ 실행잘되는거 확인했습니다~~ 판매자님 감사해요~ 쿠폰주시면 더 감사해용 ^^
    금은빛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쿠폰 기대해봅니다~~
    딸기아빠71
    쿠폰주세여!!!!!
    현시뤼
    감사히 받았습니다~~
    굿타만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키라스라
    옵션에들어가셔서 설정하시면되용
    오이김씨
    받아가용~~
    blueage0
    환불요청드립니다 ...윈도우10인데 소리는나오고 화면이 안나오네요....
    사랑은목
    윈10 사용자 입니다. 잘 구동 됩니다.
    안드리코이
    왜안되지 ,,,
    치민이
    옵션에들어가셔서 설정하시면되용
    빡빡이79
    압축파일 어떻해 풀어요?
    alcj
    감사합니다
    세아이빠
    안되요 환불요청 바랍니다.
    비엠떠부유
    감사합니다... 지금 바로 다운 잼나게 할께요
    훈쟁님
    광고아니고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잘 하고있습니다 리뷰를 못남겼네요 깜빡하고 정말 감사합니다
    대마왕113
    감사합니다
    jason100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께요... 쿠폰 프리즈~~~꾸벅~~
    유하good
    다른곳은 다 않되서 찾아왔네요~ ㅋ 리뷰의 힘을 믿습니다!!! ㅋㅋ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