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금빛 슈발리에 (외포)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4. 23:15
    금빛 슈발리에 (외포)
    파일명용량
    금빛 슈발리에.zip240.5M

    “남자에 미친 탕녀. 사치로 국고를 탕진한 계집.” 누명을 쓰고 죽음을 앞둔 순간, 과거로 돌아온 세이레나 헌터. 미래를 바꾸기 위해 그녀는 슈발리에가 되기로 결심한다. 기사의 삶을 살겠다 결심한 그녀의 앞에 나타난 남자, 애쉬 그레이윈드. “폐하의 명령이다. 헌터 경. 나와 약혼하거나, 결혼해야 한다.” 기사를 선택한 순간부터 그녀의 운명은 바뀌었다! 돌아온 삶, 운명을 바꾼 선택. 금빛 슈발리에!




    건기기
    외전이 없었는데 외전포함된 님 자료로 교체 소장 해야겠네요~ 저렴하게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mkfka
    재미있게본건뎅 ㅎㅎ 받아갑니다
    병욱아정신아
    여주미모에반해서 다운받아요 어머 너무이뻐 단발완전이뻐ㅠㅠㅠㅠㅠ심지어 대작이래ㅠㅠㅠㅠ
    ddyghkjy
    고맙습니다~~~~~ >,<
    포티당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봉술걸
    잘볼께요~~~
    아놔바놔운동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pugghdus
    받아갑니다~!
    alpachino
    좋아하는 작가님 작품이네요.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테랑신
    이것도 재밌게 본 기억이 있어서 받아갑니다 ㅎ_ㅎ
    현남이
    읽고있는데 재밌네요
    오이김씨
    기대됩니다:)
    제임스카메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딸기22
    대작입니다 한번보실꺼 두번보세용 정말 재미있습니다
    won44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이맥스34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